본문 바로가기
제작 완료/(완) 1/48 NASHORN

TAMIYA 1/48 NASHRN을 만들자 ④

by Like A Live 2021. 12. 28.
반응형

 

 

TAMIYA 1/48 NASHRN을 만들자 ③

TAMIYA 1/48 NASHRN을 만들자 ② TAMIYA 1/48 NASHRN을 만들자 ① 그렇습니다. 최근 프라모델을 너무 많이 쉰 탓인지 뭔가 시간이 주어져도 만들 엄두를 못내고 있다가 용기를 내서 열게 되었습니다. 타미

likealive.tistory.com

이전 작업에서 코트에 삐져나온 털을 퍼티로 표현하여 말려두었습니다.

 

▲ 어어 이런...

먼지나 털어내자 싶어서 붓으로 살살 털어내는데, 퍼티가 여지없이 다 바스러집니다.

순간 퍼티에도 유통기한이 있는걸까.. 이제 타미야제는 못쓰겠구만.. 하는 별 생각을 다했는데..

 

▲ 컴파운드 였네요.

퍼티를 확인하려 튜브를 보니.. 컴파운드 였네요..

이건 당연히 바스러지지요..ㅎㅎㅎ 어쩐지 붙일때도 접착력이 없어서 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.

 

▲ 이번엔 제대로 확인 완료
▲ 다시 말려봅니다.

바로 다시금 이쑤시개로 찍어서 돌려가며 발라주었습니다.

현재 눈때문에 유통망이 막혀 주문한 도색 부스가 오질 않는 것과

역시 눈때문에 도색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어서

당분간은 다른 킷을 조립하던지 하며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.

 

눈은 좀 그만 왔으면 좋겠네요. 하루 2미터 왔으면 충분하지 않나... 지금도 다시 펑펑 내리고 있습니다 ㅠ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