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리뷰/프라모델

SDW HEROES 노부나가 건담 에피온

by Like A Live 2021. 4. 25.
반응형

▲ 노부나가 건담 에피온

간만에 하비샾에 들렀다가 발견하고는 바로 사왔습니다.

가격도 저렴한 700엔! 한국이라면 좀 더 싸게 구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.

 

▲ A, B, C 런너 A런너는 시리즈 공용인 것 같습니다.
▲ E, F, G, H 런너 H는 변신용 클리어 런너 입니다.
▲ 스티커

런너가 어린 아이들도 손으로 '똑'하고 간단히 뜯을 수 있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.

반다이 중국 공장에서 만들어서 품질이 안좋다는 이야기도 있지만.

덧나온 부분도 없고 프라 품질도 나쁘지 않고 예전 시리즈들 보다는 일취월장 깔끔해졌습니다.

 

▲ 후다닥 만들었습니다.

빨리 형태를 보고 싶어서 후다닥 가조립 해봤습니다.

게이트도 나이프로 다듬으면서 만들었는데도 20분이 채 안걸리네요.

보시다시피 형태가 아주 좋습니다. 곳곳의 디테일도 아주 훌륭하구요.

 

▲ 골다공증은 좀 많다.

골다공증은 좀 많은 편이라 메꾸는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곳곳 보이지 않는 부분에 상재해 있기 때문에

크게 거슬리는 편은 아닙니다.

단 무기가 칼 한자루 뿐입니다. 기왕 노부나가라면 장총 하나는 넣어주면 좋았는데.

아니면 에피온 답게 편손 정도는 넣어줬으면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.

 

▲ 여기저기 잘 꺾인다.

프레임 자체가 볼조인트로 되어 있어 꺽이는 각도도 아주 좋아 포즈잡기 좋습니다.

팔꺽임이 자연스러워서 발도자세도 구현할 수 있다고 하네요.

다만, 망토나 스커트가 거슬려서 가동이 제한되는 점이 있네요.

 

▲ 변신모드도 충실히

오니와 같은 클리어파츠와 칼이 쭉 늘어나는 듯한 파츠도 들어있습니다.

기왕에 만든 것 색칠까지 진행해보고 싶네요.

 

이상입니다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