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뉴스

하세가와 1/35 메카트로 츄브 1호 공개

by Like A Live 2021. 1. 2.
반응형

▲ 하세가와 메카트로 츄브 1호

나온지는 조금 되었습니다만, 이제서 리뷰하게 되었네요.

원더패스 2006년에 개러지 킷으로 판매했었던 킷입니다만,

이전부터 프라모델로 나온다는 이야기는 많이 있었는데,

이제서야 제대로 된 완성 샷이 공개되었습니다.

 

이녀석이 무려 에반게리온과 콜라보를 하기도 하던 WE-GO쪽 라인(크리에이터 워크스)입니다.

그런데 형태가 귀여운 킷이 아니라 좀 곤충과 거인병을 합쳐놓은 느낌이라 호불호는 많이 갈릴 것 같습니다.

 

별도의 파츠가 들어있어, 위고를 끌고다니는 형태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.

물론 위고는 별매품이지요.

 

2006년의 킷에는 파일럿이 공장 아저씨 였습니다만,

이번에 새로 공개된 샷은 무려 미인 아가씨로 바뀌었습니다.

이건 팔리겠네요.

 

문제는 관절입니다. WE-GO시리즈의 경우 아기자기 하게 잘 움직일 것 같지만,

다리 관절은 형태만 움직일 것 같이 보이는 훼이크 고정관절이었던 것을 생각하면 갈등이 되네요.

그런 부분을 감안해서인지 완강한 하세가와가 런너 샷까지 내놓았습니다.

 

▲ 다리 고정관절 확정..

B런너의 오른쪽 중간이 아마 다리프레임 같습니다만 고정이네요.

파일럿은 아저씨와 아가씨 하나씩 일 줄 알았지만, 아가씨가 2명. 보조 파츠도 2개

가격을 생각하면 그렇게 나쁜 킷도 아닌 것 같습니다.

 

발매일은 현재 아마존에서 1월 31일 발매로 2035엔으로 예약받고 있습니다.

저는... 삽니다. 

 

 

メカトロチューブ1号 No.01 “うすみどり&みどり” | 株式会社 ハセガワ

 

www.hasegawa-model.co.jp

 

반응형